월드섭 몇일 해본 후기

홈 > 유저존 > 서버후기
서버후기

월드섭 몇일 해본 후기

뭐라C부리노 댓글 0 조회 634 09.23 21:26

무과금도 나름 할만한것같음

러쉬 욕구가 치솟지만 8섬체로 재미있게 놀았음

인형은 무조건 2개씩해야한다고함

상아탑은 무과금유저로써 계정2개는 간듯

렙업은 리얼 기감이 최고인것같은데 별로 주는건 없음 그냥 돈이랑 할파스랑 축무기줌서

아그리고 손오공이 나오는데 크게 주는건없음 혈원들한테 들어보니 억수표랑 생마 등등 준다고는 하는데 거이 안잡아봄

처음에는 사람많은데 하다보면 찍하고 가는사람 많음

몇일해보니 2팟 : 2팟 또는 1팟 : 1팟 싸움 거의 고정들 싸움인듯

아쉬운거는 파티8명제한이라 조금 아쉬움

보스잡으면 보스상자주는데 4대마법소생으로 8개모아서 완제만드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그리고 여기는 전사가 좋음. 용기사는 그냥그럭저럭

재오픈하면 또 즐겨야겠음

대충 수표상인에 법서파는거는 아래사진참고

투데이서버

투데이서버정상은 겸치도 좋긴한데 몹잡는속도를보면 기감이 훨씬좋은듯

상아탑, 라던, 결계 등등 있는데 여기는 시간많으면 무과금도 즐길수있음

낚시터도 직장인원 위해서 겸치가 기감만큼준다고함

용레이드 꼭해야하는데 지변. 4대마법, 무기주문서, 방어주문서 랜덤으로 줌

렙제84인데 낚시돌리면 3일~4일 걸림

무튼 재미는 있음

익명평가 (1)
(1명)
댓글 (0)

 삭제대상 게시글: 홍보성 게시글 / 특정 서버 비방 게시글 / 글 내용에 사이트 주소 게시 / 중복 게시물


포토 제목 별점
실시간 상담 클릭    |    텔레그램 @myfreetoday
전체채팅
채팅규정
공지사항
접속통계
채팅차단이 되는 경우(차단수위)

지나친 도배 행위 (영창)
개인 메신저,SNS,전화번호 노출 (영창)
운영진 비방 및 욕설 (영창)
타 사이트 홍보 혹은 링크 (영창)
근거없는 유언비어 (영창)
지속적인 금전요구 (영창)
사칭사기 (영창)
부모,가족욕설 및 은유적표현 (영창)
지역감정유발/기타 분란 행위 (영창)
관리자 판단하에 지나치다고 판단되는 행위 (영창)


수다왕 점수 반영

0시-6시 사이의 채팅 내역
6시-12시 사이의 채팅내역
12시-18시 사이의 채팅 내역
18시-0시 사이의 채팅 내역
수다왕은 채팅로그를 확인 후 운영진이 점수를 반영합니다.
※ 점수 반영이 되는 시각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수다왕 벌점 기준

- 지나친 욕설 및 패드립
- 매크로를 이용한 채팅
DDOS 디도스 공격 관련 ...  최고관리자 09-01
계급 안내  최고관리자 09-01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포인...  최고관리자 09-01
포인트 적립 및 마켓 이용  최고관리자 09-01
BJ 회원 신청  최고관리자 09-01
10월 3회 수다왕 결과 발...  최고관리자 10-18
10월 2회 수다왕 결과 발...  최고관리자 10-12
10월 1회 수다왕 결과 발...  최고관리자 10-04
9월 게시왕/후기왕 결과 발...  최고관리자 09-30
9월 4회 수다왕 결과 발표  최고관리자 09-27
9월 3회 수다왕 결과 발표  최고관리자 09-20
9월 2회 수다왕 결과 발표  최고관리자 09-13
9월 1회 수다왕 결과 발표  최고관리자 09-07
  • 오늘 방문자 4,420 명
  • 어제 방문자 17,508 명
  • 최대 방문자 144,501 명
  • 전체 방문자 8,196,769 명
  • 전체 게시물 146,604 개
  • 전체 댓글수 15,802 개
새댓글
새글
자유   1번일수도 2번 여자...  무성 10-20
자유   ^ㅡㅡㅡ^  무성 10-20
자유   한물갔다아입까~  루비기 10-20
자유   정부지원을 바라는게 ...  루비기 10-20
자유   좀치시네?ㅋㅋㅋㅋㅋㅋ...  루비기 10-20
자유   레기오밖에 안보이네 ...  루비기 10-20
자유   ㅋㅋㅋㅋㅋㅋㅋ팩폭걸이...  루비기 10-20
자유   ㅋㅋㅋㅋ부먹  루비기 10-20
후기   ★낭만3.80.10월...  비오네 06:07
후기   ★낭만3.80■10/...  비오넹 05:29
후기   낭만3.80☆10월2...  영웅이 05:18
자유   음료수 캔 전용 휴지...  제시카고메... 04:55
자유   전문가의 평가  제시카고메... 04:55
자유   버스에서 헌혈했다고 ...  제시카고메... 04:54
후기   ★ 낭만 3.80★1...  차반장 04:27
후기   Blackening....  제시카고메... 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