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연 켄슬 하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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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연 켄슬 하게하기

★대장★김춘배 댓글 0 조회 196
시작';
 
L1SkillId.java
L1Skilluse.java
L1Magic.java
 
 
 
L1SkillId.java
.
.
.
public static final int MOB_CANCELLATION = 30044; //적당한곳에 추가 스킬이름이나 숫자는 취향대로하세요 ㅎ
 
L1Skilluse.java
.
.
.
private void runSkill() 
.
.
.
case CANCELLATION:// 검색
case MOB_CANCELLATION : //추가
내용이 있죠
 
private boolean isTarget(L1Character cha) throws Exception
.
.
.

if (cha instanceof L1PcInstance) {
L1PcInstance pc = (L1PcInstance) cha;
if (pc.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ABSOLUTE_BARRIER) //검색
.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AVATA))
//앱솔한테 안먹히는 부분
|| _skillId == CANCELLATION  || _skillId == MOB_CANCELLATION //추가
 
 
L1Magic.java
public boolean calcProbabilityMagic(int skillId) {
.
.
switch(skillId){ //검색
  case DECAY_POTION: case SILENCE: case CURSE_PARALYZE: case TURN_UNDEAD:
  case CANCELLATION: case SLOW: case DARKNESS: case DISEASE: case MASS_SLOW:
  case WEAKNESS: case CURSE_POISON: case CURSE_BLIND: case ICE_LANCE:
  case WEAPON_BREAK: case MANA_DRAIN: case FOG_OF_SLEEPING: case FREEZING_BLIZZARD:
  case MOB_CANCELLATION: //추가
  rnd = _random.nextInt(100)+1;
  break;
  
     default:
   rnd = _random.nextInt(100) + 1;
   if (probability > 80) probability = 80;
  break;
  } 
  if (probability >= rnd) {
   isSuccess = true;
  } else {
   isSuccess = false;
  }
  
if (skillId == MOB_CANCELLATION)//이부분 추가 하시면되고

   if (_calcType == NPC_PC) { 엔피시가 피시공격할때
    if(isSuccess == true){  //성공하면 
     _targetPc.sendPackets(new S_SkillSound(_targetPc.getId(), 870)); //타겟피시한테 870(캔슬이팩)드림;;
     Broadcaster.broadcastPacket(_targetPc, new S_SkillSound(_targetPc.getId(), 870));
    } 
   }
  } // 이부분때문에 고생햇네요 ;; 볼줄을모르니 노가다를 ;;ㅋㅋ
 
.
.
.
private int calcProbability(int skillId)
.
.
.
case CANCELLATION:
.
.
break;
   case MOB_CANCELLATION: //이부분에추가 
    if (_calcType == NPC_PC) {
   probability = (int) ((l1skills.getProbabilityValue()) - (defenseMr));
   }
   if (probability > 99 ) probability = 99;
   if (probability < 1 ) probability = 1;
   break; //이부부은 왠마왕님이 올려주신 마법확률을 적용햇는데 ;
//피씨가 말고 다른대상이쓰면 인트영향을 받더라구요. 저는 모든몹인트를 10으로 고정시켜놔버려서
//고정값을 수정하면되는데 그냥 추가했네요. 나비켓 스킬부분에 확률부분에 146 하면 확률비슷함;; MR당 1프로
 
이러고
나비켓에
30044 광역캔슬 실험용 6 3 40 0 0 0 0 0 attack 1 0 0 0 146 0 0 1 0 2 5 0 8 $1,464  19 0 0 0 0 280

나머지는 그냥 캔슬이랑 똑같고 빨간부분만 달라요 빨간부부분 순거서대로 타입 확률 레인지 아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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